card

헨티 산맥 승마 투어

이 투어에 참여하게 되면 칭기즈칸이 세계 최대의 제국을 건설한 말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헨티 산맥의 가장 외지고 아름다운 지역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숲이 우거진 계곡 깊은 곳에서 이 지역의 숨겨진 보석 하긴 하르 호수(Black Lake)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곰, 늑대, 붉은 사슴, 무스 등 야생 동물들은 이 엄격하게 보호되는 지역의 유일한 주민입니다.

기간 : 9일/8박 (6월-9월 )
투어 등급: 활동적인

그룹 : 2-15명 가능

하이라이트: 테를지 국립공원, 아름다운 툴 강, 하깅 하르 강, 하깅 하르 호수, 흑진주 헨티 산맥(Hentii Range), 호수에서 낚시와 수영, 기타 작은 호수, 야생 동물과 수많은 새를 만날 수 있는 기회.

1일차. 울란바토르 시티 투어
울란바토르에 도착하여 가이드와 운전기사를 만나고 호텔로 이동 및 체크인. 아침에는 휴식하고 수흐바토르 광장, 칭기즈칸 기념비, 몽골 국립 역사 박물관, 자이상 기념관 방문하는 시티 투어를 합니다.

숙박: 호텔

교통편: 4WD 밴/버스

2일차. 테를지 국립공원

테를지 국립공원으로 이동, 테를지롯지캠프에 도착, 승마 제험. 점심 식사 후 몽골 전통 스포츠 양궁에 대한 시연 및 훈련 수업을 받습니다.

숙박: 게르 캠프
교통편: 4WD 밴/버스

3일차. 테를지 강과강의 합류점
아침 식사 후 승마 투어가 시작됩니다. 오늘 우리는 동쪽에 한헨티 국립자연보호구역으로 향하는 테를지 국립 공원의 그림 같은 계곡을 따라 갑니다. 3시간 동안 승마를 하고 테를지 강을 건너면 또가나 차강(dugana tsagaan) 대초원에 도착하여 피크닉 점심이 제공됩니다. 오후에 3시간을 더 달리면 툴 강과 테를지 강의 합류 지점에 도착합니다. 이 아름다운 지역에 숙박을 합니다.

교통편: 말

4일차. 하깅 하르 강
오늘은 툴 강을 따라 시베리아 타이가 남쪽 끝에 있는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들어섭니다. 3시간 30분 동안 승마를 하면서 금독수리, 딱따구리 및 기타 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교통편: 말

5일차. 아름다운 하깅 하르 호수 도착
숲에 1시간 승마 후 늑대, 곰, 노루, 사슴이 많이 깊은 숲을 지나 산을 오르기 시작합니다. 정상에 도달하면 숨막히는 하깅 하르 호수를 내려다보고 내려갑니다. 우리는 호수의 노란 모래 해변에 캠프를 세울 것입니다.

교통편: 말

6일차. 홍고링 계곡
아침 식사 후, 홍고링 강 계곡을 따라 이동합니다. 4시간 동안 개울을 따라 강을 건너갑니다. 몇 시간 더 지나면 자작나무, 소나무, 오래된 삼나무가 우거진 산악 숲을 만나게 됩니다. 우리는 시내 근처의 숲에서 캠핑을 하며 밤을 보낼 것입니다.

숙박: 텐트 캠프
교통편: 말

7일차. 알탕 울기 봉우리
알탕 울기(Altan Ulgii) 봉우리의 동쪽에 있는 하위르깅 파스를 가로질러 가파른 오르막과 더 가파른 내리막을 할 것입니다. '황금 요람'으로 번역된 이 2646m 산은 헨티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Dund Bayan Gol 계곡을 통해 테를지를 향해 계속 말 타고 갈 것입니다. 저녁에 수하물, 음식 및 장비는 포장마로 운반될 지원 차량을 만나고 밤을 위한 캠프를 세울 것입니다.

숙박: 텐트 캠프
교통편: 말

8일차. 테를지 롯지 캠프
아침 식사 후 툴 강까지 승마가 계속됩니다. 울란바토르로 이동합니다.

교통편: 4WD 밴/버스

9일차. 출발
오전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강단 사원을 방문하고, 쇼핑을 하고, 점심 먹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